2020 스키캠프
실시간 기사보기
  • [보도자료] CJ ENM, 2019년 설 연휴 특집 프로그램 다 모였네
  • 이지현 기자
  • 2019-01-30 09:51:47
  • 인쇄프린트
  • 글자 크기 키우기
  • 글자 크기 줄이기
  • 공유하기 공유하기
  • URL복사

CJ ENM의 다양한 채널들이 2019년 설날 연휴를 맞아 풍성한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블록버스터 영화, 웰메이드 드라마, 인기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장르를 편성해 즐거움을 전할 계획인 것.


종합엔터테인먼트 채널답게 tvN은 설 연휴를 맞아, 설 특집 파일럿을 비롯해 드라마 연속방송과 영화 등 풍성한 라인업을 준비했다. 설 파일럿 예능 ‘할리우드에서 아침을’(기획 이기혁, 김연경, 박주연/연출 김재훈(제이패밀리))은 연기 경력 도합 120년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3인방의 할리우드 도전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초심으로 돌아가 할리우드에 도전장을 내민 배우 박정수, 김보연, 박준금이 할리우드에 데뷔하기 위한 여정을 담았다. 여기에 대한민국 톱클래스 배우들의 할리우드 진출 도전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능꾼 매니저로 유병재, 박성광, 붐이 함께해 재미와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할리우드에서 아침을’은 오는 2월 3일(일) 저녁 6시 10분 첫 방송된다.


드라마와 예능의 연속방송도 즐거움을 더한다. 2월 3일(일) 오후 12시부터 설렘 가득 로코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로맨스는 별책부록’이 1회부터 3회까지 연속 방송한다. 또 4일(월) 오전 9시에는 ‘커피프렌즈’가 3회부터 5회를 방송한다. ‘왕남 신드롬’을 이어가며 부동의 월화극 1위를 지키고 있는 ‘왕이 된 남자’는 5일(화) 아침 7시30분부터 첫방부터 9회까지가 방송된다. ‘왕이 된 남자’ 정주행을 기다려왔던 시청자들에게 더없이 반가운 소식이다. 


화제의 영화 라인업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2월1일(금) 밤 11시에는 강동원(건우 역)이 폭탄테러의 암살범으로 몰리며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은 ‘골든슬럼버’가 방영된다. 3일(일) 밤 10시 30분에는 이병헌의 코믹 연기가 돋보인 ‘그것만이 내 세상’이, 5일(화) 밤 11시에는 역대급 미제 사건을 해결한 추리 콤비 성동일, 권상우 주연의 ‘탐정 : 리턴즈’가 방송된다. 


2월 2일부로 ‘드라마 전문 채널’로 개편한 O tvN은 설 연휴를 맞아 특집 라인업을 준비했다. ‘인생 멜로 드라마’를 컨셉으로 2월2일(토) 0시(자정)부터 ‘남자친구’ 1화부터 3화를, 같은 날 오전 9시부터 4화부터 최종화까지 연속 방송되는 것. 다음날 3일(일) 오전 9시부터는 ‘인생 휴먼 드라마’를 컨셉으로 ‘응답하라 1994’의 1화부터 11화까지, 4일(월) 오전 9시부터는 최종화(21화)까지 방영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인생 판타지 드라마’ 컨셉 하에 5일(화) 오전 9시부터 ‘도깨비’가 첫방부터 8화까지 방송되고, 나머지 9화부터 16화까지가 6일(수) 오전 9시부터 연속 방송된다. 


예능 전문 채널 XtvN은 ‘2019년 황금돼지해 즐겁게 살고 싶다면 XtvN처럼 하면 돼지’라는 컨셉 하에 다채로운 예능을 준비했다. 먼저, 2월3일(일) 밤 10시부터는 ‘GOT7의 레알타이’ 1화부터 3화까지 연속방송한다. 대운폭발 2019년을 꿈꾸며 태국 행운의 7신(神)을 찾아 떠난 GOT7의 소원성취 고군분투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 5일(화) 저녁 8시에는 정준영, 로이킴, 에디킴의 풋살리그 도전기를 그린 tvN 디지털 축구예능 ‘FC앙투라지’가 TV에서 첫방송 된다.  


또, tvN 예능도 다시 즐길 수 있다. 4일(월) 오후 6시에는 tvN 설 파일럿 ‘할리우드에서 아침을’이 방송된다. 5일(화) 오후 12시 30분부터는 ‘커피프렌즈’가 1화부터 5화까지 연속방송된다. 6일(수) 오전 10시엔 어떤 시즌보다 강력했던 웃음을 선사했던 ‘신서유기5&6’이 전편방송된다.


NO.1 스토리테인먼트 채널 OCN은 신작 영화들과 히어로 특집 영화로 설 연휴를 꾸민다. 먼저 2월 1일(금) 밤 10시에는 생일날 반복되는 죽음을 겪게 되는 여대생의 이야기 ‘해피데스데이1’이 TV최초로 방송된다. 2일(토) 오후 12시 10분에는 ‘골든슬럼버’가, 밤 10시에는 울버린의 생을 가장 잘 표현한 작품 ‘로건’이 TV최초로 시청자를 찾는다. 3일(일) 오전 9시 50분에는 천부적인 수학 능력을 가진 NASA 최초의 흑인 여성 이야기를 다룬 ‘히든 피겨스’가 TV최초로 방송된다. 4일(월) 밤 9시 30분에는 ‘그것만이 내 세상’이, 6일(수) 밤 9시 30분에는 ‘탐정 : 리턴즈’가, 밤 11시 50분에는 칸영화제 경쟁 부문에 진출해 기대를 모은 ‘버닝’이 TV최초로 방송된다. 5일(화)에는 역학 특집으로 오전 11시 20분 ‘관상’과 오후 2시 ‘궁합’이 시청자를 찾는다. 마지막으로 히어로 특집으로는 2일(토) 저녁 7시 20분 ‘원더우먼’이, 3일(일) 오후 5시 ‘닥터 스트레인지’, 저녁 7시 20분 ‘스파이더맨 : 홈커밍’이 준비되어 있다.


영화전문 채널CGV도 다양한 특집을 준비했다. 먼저 2월 2일(토) 오전 10시에는 사랑스러운 현대판 소공녀 ‘미소’의 도시 하루살이를 그리는 영화 ‘소공녀’가 TV최초로 방송된다. 또한 밤 10시에는 ‘케이퍼 무비’ 특집으로 ‘꾼’과 ‘도둑들’이 연속 방송되며, 3일(일) 오후 5시부터는 ‘우주 블록버스터’ 특집으로 ‘그래비티’, ‘마션’, ‘인터스텔라’가 시청자를 찾는다. 4일(월) 오후 3시부터는 ‘마블 유니버스 리더 : 아이언맨’ 특집으로 ‘아이언맨1’부터 시즌3까지가, 5일(화) 오후 3시부터는 ‘마블 유니버스 리더 : 캡틴 아메리카’ 특집으로 ‘퍼스트 어벤져’, '캡틴 아메리카 : 윈터솔저', '캡틴 아메리카 : 시빌워'가 연속 방송된다. 3일(일)부터 6일(수)까지 매일 아침 8시에는 웰메이드 가족 애니메이션이 안방극장을 찾는다. ‘겨울왕국’을 시작으로 ‘미니언즈’, ‘쿵푸팬더3’, ‘드래곤 길들이기2’가 방송되는 것.


액션전문채널 수퍼액션(SUPER ACTION)은 장르별 명작 영화 연속방송 특집을 마련했다. 먼저 2월 2일(토) 낮 12시에는 ‘무협 명작’ 특집으로 ‘취권2’, ‘엽문3 : 최후의 대결', ‘쿵푸허슬’이 연속 방송된다. 3일(일)부터 6일(수)까지 매일 오전 10시에는 ‘어드벤처 명작’이 펼쳐진다. ‘캐리비안의 해적 : 블랙펄의 저주’, ’캐리비안의 해적2 : 망자의 함’, ‘캐리비안의 해적3 : 세상의 끝에서’, ‘캐리비안의 해적4 : 낯선조류’가 방송되는 것. 3일(일) 오후 3시부터는 ‘SF명작’으로 ‘맨인블랙’ 시즌 1부터 3까지가 연속 방송된다. 4일(월) 오후 3시부터는 ‘판타지 명작’인 ‘반지의 제왕 : 반지원정대’, ‘반지의 제왕 : 두개의 탑’, ‘반지의 제왕 : 왕의 귀환’이 시청자를 찾는다. 5일(화) 오후 3시부터는 ‘오션스 일레븐’, ‘오션스 트웰브’, ‘오션스13’이, 마지막으로 6일(수) 오후 3시부터는 ‘액션 명작’ 특집으로 ‘엑스맨 : 데이즈 오브 퓨쳐 패스트’, ‘분노의 질주 : 더 세븐’, ‘잭리처’가 연속 방송된다.


올리브 채널에서는 다채로운 푸드&라이프스타일 콘텐츠로 설 연휴를 즐길 수 있는 풍족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1일(금) 오후 1시 30분부터 뜨거운 관심 속 종영한 인생 DIY 드라마 ‘은주의 방’이 연속 방송된다. ‘명절엔 엄마의 손맛 배우기’ 특집도 시청자를 찾는다. 1일(금)부터 3일(일) 오전 10시 30분에 ‘수미네 반찬’ 일본편, 김장편, 명절레시피 편이 방송되는 것. ‘설 명절의 먹킷리스트’ 특집도 진행되어 4일(월)과 5일(화) 오전 10시 30분부터 ‘밥블레스유’가 연속 방송된다. 6일(수) 오전 10시 30분부터는 ‘국경없는 포차 스페셜’이 연속 방송된다. 


유진, 기태영 부부가 출연하는 올리브 설 특집 프로그램 ‘이렇게 살아보고 싶다’도 방송되어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4일(월), 5일(화) 저녁 7시 40분 2회가 시청자를 찾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 올리브가 특별히 준비한 설 연휴 스페셜 방송도 준비되어 있다. 4일(월) 저녁 8시에는 ‘밥블레스유: 2019 명절 맛집 랭킹쇼(가제)’를, 5일(화) 저녁 8시에는 ‘국경없는 포차: 현지에서 즐기는 로컬라이프(가제)’를 만나볼 수 있다.


중국 콘텐츠 전문 채널 중화TV에서는 설날 연휴를 맞아 명품 음식 다큐멘터리를 준비한다. 2월 3일(수)부터 6일(수)까지 매일 오후 6시에 명품 음식 다큐멘터리 ‘풍미인간’(총 8편)이 두 편씩 방송되는 것. 넓은 영토만큼 다양한 중국의 식재료와 음식을 중국인과 세계인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것. 인간의 생존과 욕구를 아우르는 ‘음식’ 문화를 통해 중국인의 민족적 특성까지 살펴볼 예정이다.


프리미엄급 월정액 영화 서비스 캐치온에서는 ‘무비가이드, 캐치온과 함께 떠나는 4박 5일 무비패키지’로 연휴 첫날부터 마지막 날까지 풍성한 영화를 선보인다. 설 연휴 첫 날인 2월 2일(토) 오전 11시부터는 블록버스터 무비 특집이 연속 방송된다. ‘저스티스 리그’를 시작으로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토르: 라그나로크’, ‘신과 함께 - 인과 연’이 시청자들을 찾는다. 3일(일) 오전 11시부터는 액션 무비 특집으로 ‘에이리언: 커버넌트’, ‘성난황소’,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안시성’, ‘램페이지’ , ‘동네사람들’이 연속 방송된다. 4일(월) 오후 2시부터는 로맨스 무비 특집으로 '미드나잇 선’, ‘햄스테드’, ‘레저 시커’, ‘산타모니카 인 러브’, ‘너의 결혼식’,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까지 시청자의 마음을 설레게 할 6편의 영화가 이어진다. 설날 당일인 5일(화) 오후 2시부터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감성 무비들이 찾아간다. ‘원더’, ‘덩케르크’, ‘어메이징 메리’, ‘메건 리비’, ‘위대한 쇼맨’, ‘레디 플레이어 원’이 방송되며, 연휴 마지막 날인 6일(수) 낮 12시부터는 ‘암수살인’, ‘창궐’, ‘목격자’, ‘원더풀 고스트’, ‘신과 함께 - 인과 연’, ‘안시성’ 등 최신 한국 영화가 연속 방송 된다.


프리미엄 UHD 채널 UXN에서는 UHD 화질로 만나는 미식여행 ‘동서양 테이스티 로드 특집’을 선보인다. 먼저 2월 3일(일)부터 6일(수)까지 오후 6시에는 동양의 진미 세계를 누비는 대륙의 방대한 맛을 소개하는 다큐멘터리 ‘풍미 인간’이 2회씩 연속 방영된다. ‘풍미 인간’에서는 6대주 20여 개국을 누비며 관찰한 세계 속의 중국음식을 UHD 화질로 더욱 생생하게 느껴볼 수 있다. 또한 3일(일)부터 6일(수)까지 저녁 8시에는 지중해의 맛과 여유를 담은 ‘먹고 여행하고 사랑하라’ 가 2회씩 연속 방송한다. 이탈리아 그리스 터키 프랑스 해안선을 따라 펼쳐지는 지중해 미식 항해기 ‘먹고 여행하고 사랑하라’를 통해 푸른 지중해의 신선한 재료와 이국적인 레시피, 현지인들과의 따뜻한 교류까지 느껴볼 수 있는 것.


영미권 프리미엄 키즈 콘텐츠 english gem(잉글리시 젬)도 설 연휴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영어 콘텐츠를 준비했다. 2월 4일(월)부터 6일(수)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는 잉글리시 젬의 베스트 시리즈들이 연속 방송된다. ‘Daniel Tiger's Neighborhood 3’, ‘Max & Ruby 6’, ‘Miffy's Adventures’ 등 이름만 들어도 어린이들이 더 설레하는 프로그램들이 찾아갈 예정이다. 또한 5일(화) 오후 12시 45분에는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으로 유명한 NBC유니버설의 최신 시리즈 ‘ZAFARI 2’ 특집 에피소드가 방송된다. 아프리카 대륙에서 펼쳐지는 동물 주인공들의 특별한 모험을 영화와 같은 아름다운 영상미로 만나볼 수 있어 자녀와 함께 안방에서 아프리카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어린이동아 이지현 기자 easy27@donga.com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어린이동아에 있습니다.

2020 스키캠프 꿈나침반
2020 스키캠프
  • 댓글쓰기
  • 로그인
    • 어동1
    • 어동2
    • 어동3
    • 어동4
    • 어솜1
    • 어솜2
    • 어솜3

※ 상업적인 댓글 및 도배성 댓글, 욕설이나 비방하는 댓글을 올릴 경우 임의 삭제 조치됩니다.

더보기

NIE 예시 답안
2020 스키캠프 시사원정대
 
  • 단비교육 윙크